비대면 관광홍보 함안 노을라면 먹방 이벤트 실시

함안 노을라면 제작 완료와 더불어 비대면 관광홍보 이벤트인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3/16 [07:42]

비대면 관광홍보 함안 노을라면 먹방 이벤트 실시

함안 노을라면 제작 완료와 더불어 비대면 관광홍보 이벤트인

이형찬 | 입력 : 2021/03/16 [07:42]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함안군은 악양생태공원의 노을과 처녀뱃사공 스토리를 홍보하기 위한 이색적인 관광홍보 식품인 함안 노을라면 제작 완료와 더불어 비대면 관광홍보 이벤트인 함안 노을라면 먹방 이벤트(이하 노을라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17일까지 함안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 참가신청을 한 이들 중 선착순 500명에게는 컵라면 형태의 노을라면 12개가 착불로 발송된다. 이를 수령한 참가자는 노을라면을 홍보하는 미션을 통해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 함안노을라면 먹방이벤트1(노을라면 사진) _ 함안군  


SNS에 노을라면을 홍보한 내역을 3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군 홈페이지에 증빙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함안사랑상품권 1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직접 참여 신청을 통해 노을라면을 수령한 사람 뿐 아니라 선물로 받은 사람도 SNS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다만, 노을라면 수령 신청은 1가구(동일주소) 당 1개로 제한되며, SNS 홍보 이벤트 참여에 따른 상품권 수령도 1가구(동일주소) 당 1개로 제한된다.

 

▲ 함안노을라면 먹방이벤트2(이벤트 포스터)  


노을라면은 함안의 특산물을 사용해 특별 제조·개발된 식품은 아니며, 일반 컵라면에 재미있는 포장 디자인을 가미해 제작한 일종의 관광홍보 기념품이라 할 수 있다. 악양노을이 불타오르듯 맵고 얼큰한 맛으로 제작되어 아동의 섭취 시에는 보호자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시판되는 대기업 제품에 비해 글루텐 함량이 적어 5분 이상 면을 익혀주어야 더욱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다. 글루텐은 곡류에 존재하는 불용성 단백질로 적게 함유될수록 건강에는 이롭다.

 

군 가야사담당관실 관계자는 스위스 융프라우요흐에서 맛보는 컵라면처럼 함안의 노을라면이 코로나 우울을 겪는 분들에게 작은 기쁨이 되기를 바란다며 악양생태공원에서 노을을 감상하면서 노을라면을 맛볼 수 있는 날이 하루속히 오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경남 함안군 대산면 하기2길 208-49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영상] 하늘에서 바로 본 노란색으로 물든 구례 산수유 마을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