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부산시티투어 오는 3일부터 운행 재개

대표노선인 해운대 방면 레드라인과 태종대 방면 그린라인 운행

이형찬 | 기사입력 2021/03/02 [10:50]

부산관광공사, 부산시티투어 오는 3일부터 운행 재개

대표노선인 해운대 방면 레드라인과 태종대 방면 그린라인 운행

이형찬 | 입력 : 2021/03/02 [10:50]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긴 겨울잠을 자던 부산시티투어 버스가 드디어 오는 3일부터 운행을 재개한다. 부산시티투어의 대표노선인 해운대 방면 레드라인과 태종대 방면 그린라인의 운행을 우선 시작한다. 정기휴무일인 월요일, 화요일을 제외하고 주중 1시간 간격, 주말 30분 간격으로 운행되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탄력 운영 기간으로 블루라인과 테마·야경 코스는 운행하지 않는다.

 

▲ 부산시티투어 운행 사진 _ 부산관광공사


순환형인 레드라인과 그린라인은 티켓 구매 시점부터 24시간 이내에 자유로이 이용 가능하며,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시티투어 버스 정거장에서 현금 및 카드로 티켓을 구매해 이용하면 된다.

 

▲ 부산시티투어 운행 사진

 

또한 변경된 24시간 이용권의 요금은 성인 기준 1만5천 원이며, 각종 할인 요금을 주중 상시 적용해 코로나19로 지친 일상을 부산시티투어 여행을 통해 힐링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 부산시티투어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정체된 부산지역의 관광시장을 활성화하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이며 시민뿐 아니라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 모두가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영상] 하늘에서 바로 본 노란색으로 물든 구례 산수유 마을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