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문화예술회관, 공연도 보고 그림 감상한다

그동안 벽체 부식 등 노후화로 그간 활용하지 못했던 공간을 활용해

박미경 | 기사입력 2021/02/20 [06:47]

옥천 문화예술회관, 공연도 보고 그림 감상한다

그동안 벽체 부식 등 노후화로 그간 활용하지 못했던 공간을 활용해

박미경 | 입력 : 2021/02/20 [06:47]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옥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이 새단장을 마치고 문을 열었다. 옥천군에 따르면 그동안 벽체 부식 등 노후화로 그간 활용하지 못했던 공간을 전문 전시실로 활용하기 위해 벽체와 바닥공사, 조명설치 등 내부시설 보수공사를 마무리 했다.

 

▲ 문화예술회관 전시실 _ 옥천군   


군은 이번에 보수한 전시실에 그동안 구입 후 보관 중이었던 지역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할 계획이다. 현재 전시중인 21점의 작품 외 나머지 작품들도 정기적으로 교체 전시할 계획이다. 또한, 전시실을 지역작가 작품전시는 물론 누구나 열린 갤러리로 운영하여, 소규모 전시를 희망하는 지역 아마추어 예술인들에게 무료로 대관할 예정이다.

 
군 문화관광과장은 이번 전시실 보수를 통해 지역의 아마추어 작가들의 창작의욕 고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정기적인 전시회 개최를 통해 군민들에게 다양한 예술작품 관람 기회를 확대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2008년 개관한 옥천문화예술회관은 공설운동장과 향수시네마가 인접해 있고, 한여름에는 시원한 분수대가 가동되어 많은 주민들이 찾는 옥천군의 대표 복합문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강릉시, 대관령 어흘리 관광지 안내소 신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