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숲 배경 복고풍 사진 인증 행사로 만나는 대한민국 기적의 산림녹화

산·숲 배경 복고풍 사진 인증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인증 행사는 우리나라

양상국 | 기사입력 2021/02/13 [09:10]

산·숲 배경 복고풍 사진 인증 행사로 만나는 대한민국 기적의 산림녹화

산·숲 배경 복고풍 사진 인증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인증 행사는 우리나라

양상국 | 입력 : 2021/02/13 [09:10]

[이트레블뉴스=양상국 기자] 산림청은 지난10일 부터 세계산림총회 공식 누리소통망을 통해 산·숲 배경 복고풍 사진 인증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인증 행사는 우리나라의 성공적인 산림복원 역사를 국민들에게 간접적으로 알리고, 그 정책성과를 인정받아 유치에 성공한 제15차 세계산림총회(WFC)를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세계산림총회는 6년마다 개최되는 산림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국제행사로, 이번 세계산림총회는 1978년 인도네시아 개최 이후, 아시아·태평양지역에서는 44년 만에 개최된다.

 

▲ 산·숲 배경복고풍 사진으로 만나는 대한민국 기적의산림녹화 _ 산림청 


우리나라는 전 국민의 노력으로 1950년대 황폐해진 산림을 성공적으로 복구해 낼 수 있었고, 울창해진 산림은 국민에게 사랑받는 휴식처로 자리매김 해왔다. 본 행사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산과 숲을 배경으로 한 과거 사진을 필수 핵심어 표시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중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라고 한다.

 

▲ 산·숲 배경복고풍 사진으로 만나는 대한민국 기적의산림녹화 


산림청 박은식 세계산림총회 준비기획단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설 연휴에도 고향 방문이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웠던 추억을 회상해 볼 수 있었으면 한다”라며 아울러, 내년에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제15차 세계산림총회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강릉시, 대관령 어흘리 관광지 안내소 신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