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위드강릉 온라인 사진전 랜선으로 초청

토닥토닥 한줄 위로 댓글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자 중

이소정 | 기사입력 2020/12/18 [07:15]

강릉시, 위드강릉 온라인 사진전 랜선으로 초청

토닥토닥 한줄 위로 댓글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자 중

이소정 | 입력 : 2020/12/18 [07:15]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강릉시는 2020년 한 해 동안 SNS를 통하여 시정 홍보 활동을 해온 2020년 강릉시 SNS 서포터즈들과 함께 “2020 강릉시 SNS 서포터즈가 만난 강릉”이라는 주제로 위드강릉 온라인 사진전을 개최한다. 이 사진전은 오는 27일(일)까지 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사진전에서 마련된 토닥토닥 한줄 위로 댓글 이벤트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위드강릉 온라인 사진전의 사진을 활용하여 제작한 굿즈인 위드강릉 스티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시 공식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사진전 웹페이지에 접속, 사진전을 감상하고, 코로나로 힘들었던 자신을 위로하는한 줄 위로작성 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사진전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완료”라고 작성하면, 무작위 추첨(30명)을 통해 굿즈(위드강릉 스티커)를 만나볼 수 있다.

 

▲ 위드강릉 _ 강릉시 


굿즈 위드강릉 스티커는 2020년 시 공식 SNS 서포터즈들이 코로나19로 힘든 한 해를 보낸 분들을 위로하고자, 본인들의 사진을 활용한 굿즈(위드강릉 스티커) 제작을 제안함으로서 제작되었으며, 총 30세트(세트당 36장 스티커)가 제작되었다.

 
한편, 이건령 시민소통홍보관은 굿즈(위드강릉 스티커)는 다이어리나 달력에 강릉에서의 추억, 코로나가 끝나면 가고싶은 여행지 작성 등에 활용하면서 코로나로 집콕 생활을 하는 요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며 강릉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접속, 2020강릉시SNS서포터즈와 함께하는 위드강릉 온라인 사진전과 함께 자신을 위로하는 글도 남기며, 슬기롭게 코로나 19를 함께 이겨냈으면 하는 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강릉시, 대관령 어흘리 관광지 안내소 신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