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영화주간 해남문예회관서 최신영화 상영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운영하는 영화주간은 해남문화예술회관

박동식 | 기사입력 2020/08/14 [06:20]

해남군, 영화주간 해남문예회관서 최신영화 상영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운영하는 영화주간은 해남문화예술회관

박동식 | 입력 : 2020/08/14 [06:20]

[이트레블뉴스=박동식 기자] 해남군이 코로나19에 지친 군민들의 마음 치유를 위한 2020 해남군 영화주간영화로 GOGO!!를 운영한다.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운영하는 영화주간은 해남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최신 영화를 연속 상영하게 된다. <반도>, <강철비2:정상회담>, <오케이 마담>,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등의 한국영화와 애니메이션 <슈퍼레이스>, <빅샤크3: 젤리몬스터 대소동>, <짱구는 못말려_신혼여행 허리케인> 등 8편의 최신 개봉영화를 선보인다.

 

▲ 영화주간 포스터 _ 해남군


다만 코로나 예방을 위해 1회 150석 한정으로 입장 인원을 제한해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예매도 비대면으로 진행돼 문화N티켓 사이트(www.culture.go.kr/ticket/main)와 해남문화예술회관 1층에 비치된 문화N티켓 키오스크에서 가능하다.

 
예매기간은 8월 14일 오전 9시부터 해당 영화 상영 하루 전 오후 5시까지이며, 인터넷으로 구매한 예매권은 상영 당일 1층 안내데스크에서 관람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상영장 입장시에는 마스크 필수 착용, 전자 및 수기출입명부 작성, 손 소독 등 코로나 예방 수칙도 지켜야 한다.

 
군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영화관람의 기회가 적어진 군민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영화주간을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군민들이 더 많은 문화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최신 영화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100년 된 소나무 숲이 지닌 치유의 힘, 국립대관령치유의숲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