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남도한바퀴 여름상품 운영재개

사회적 거리 두기가 1단계로 전환됨에 따라 관광시설물 개방도 잇따를 것으로

이소정 | 기사입력 2020/08/01 [14:01]

전라남도, 남도한바퀴 여름상품 운영재개

사회적 거리 두기가 1단계로 전환됨에 따라 관광시설물 개방도 잇따를 것으로

이소정 | 입력 : 2020/08/01 [14:0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전라남도는 코로나19로 중단된 남도한바퀴 여름상품 운행을 8월 1일부터 재개한다. 이번 운영재개는 광주·전남 코로나19 확산세 안정화로 전라남도의 사회적 거리 두기가 1단계로 전환됨에 따라 관광시설물 개방도 잇따를 것으로 예상돼 결정하고 남도한바퀴 여름상품은 코로나19를 피해갈 수 있도록 실내관광지보다 개방된 야외관광지로 편성했으며, 승차 인원을 45좌석에서 20좌석으로 축소해 거리 두기와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해 운영할 방침이라고 한다.

 


상품별로 각각 여행 테마가 있어 관광객들의 흥미를 돋을 예정이다. 총 25개 테마로 구성된 여름상품은 선열들의 뜨거웠던 모습을 가슴에 새길 수 있는 가슴팍 꾹 여행, 풍경과 문학을 함께 누릴 풍문여행, 추억의 기차 씬으로 영화 주인공이 되는 나도 주인공 여행 등으로 흥미 있는 테마를 골라 즐기면 된다.

 
새롭게 개발된 관광지와 숨은 관광명소 25개소도 신규코스로 포함했다. 특히 고흥-여수 간 백리섬섬길 영산강강변도로와 해남 포레스트수목원, 구례 산수유 시목지 및 천개의 향나무숲 등은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여행객들에게 힐링과 휴식을 선사하기 충분한 관광지다. 

 

 

여름상품과 더불어 남도한바퀴 새바여행도 재개된다. 새바여행은 KTX고속열차를 타고 광주송정역에서 내려 남도한바퀴 버스 여행을 즐기는 것으로, 저렴한 이용요금과 편리한 출발로 하루 만에 전남 바다 여행을 할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출발역은 행신역과 서울역, 용산역, 광명역, 오송역, 공주역, 익산역, 정읍역 등 총 8개 역이며, 용산역 기준 오전 6시 30분에 출발한 KTX 505 열차를 이용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국내여행
걷고 사색하고 치유하는 가평 경기도잣향기푸른숲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