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가우도 복합낚시공원 개장

수려한 자연경관에 계절에 따라 감성돔 등 다양한 어종이

이소정 | 기사입력 2020/06/03 [05:11]

강진군, 가우도 복합낚시공원 개장

수려한 자연경관에 계절에 따라 감성돔 등 다양한 어종이

이소정 | 입력 : 2020/06/03 [05:11]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코로나19 대응 방침이 생활 방역체계인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강진군은 가우도 복합낚시 공원이 지난 6월 1일부터 문을 열었다. 수려한 자연경관에 계절에 따라 감성돔 등 다양한 어종이 잡히는 천혜의 낚시터인 가우도 복합낚시공원은 해마다 낚시를 즐기는 1천여 명의 강태공들이 찾아 휴일이면 줄을 서서 대기할 만큼 인기가 좋다고 한다.

 

▲ 가우도 복합낚시공원 _ 강진군  


복합낚시공원은 가우도 마을회에 위탁해 매년 운영하고 있으며 가우도 내에서는 복합낚시공원에서만 낚시가 가능하다. 가우도 복합낚시공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구명동의와 마스크를 착용해야 입장할 수 있다. 1일 사용료는 성인 1만원, 청소년 5천원이며 낚시 초보자를 위한 현장 낚시 지도와 낚시 장비 대여, 미끼 판매 등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강진군청 해양산림과장은 가우도는 출렁다리와 청자 조형탑, 짚트랙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거리로 주목받는 강진군 관광의 주요 명소라며 낚시와 주변 관광시설을 활용해 복합낚시공원을 활성화하고 전국 제일의 낚시터로 육성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휴가철 찾아가고 싶은 신안군 4개의 섬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