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배드민턴 엘리트 후원회 밤 개최 초.중.고 선수단 격려

각종 전국대회에서 활약을 펼친 선수단을 격려하고, 2020년에도 전국무대 선전을

이성훈 | 기사입력 2019/12/16 [00:43]

군산시 배드민턴 엘리트 후원회 밤 개최 초.중.고 선수단 격려

각종 전국대회에서 활약을 펼친 선수단을 격려하고, 2020년에도 전국무대 선전을

이성훈 | 입력 : 2019/12/16 [00:43]

[이트레블뉴스=이성훈 기자] 군산시 배드민턴 엘리트 후원회 회장 서지만 은 지난 15일 수송동 소재 A뷔페 연회홀에서 2019년 후원의 밤 행사 개최 하였다.

 

▲ 군산시 배드민턴 엘리트 후원회 회장 서지만  © 이성훈

 

2019년 각종 전국대회에서 활약을 펼친 선수단을 격려하고, 2020년 에도 전국무대에서 군산을 대표해 좋은 성과를 거둘 것을 당부하는 이 자리에는 군산시장을 비롯해 배드민턴협회 각 클럽 회원과 초.중.고 선수단, 학부모등 100여 명이 함께했다. 

▲  군산시 배드민턴 엘리트 후원을 받고 있는 초등부 학생들    ©이성훈

 

한편, 군산 엘리트 후원회는 선수들의 기량향상을 위해 전지훈련비 전액 지원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펼쳐왔다.

 

▲ 군산시 배드민턴 엘리트 후원을 받고 있는 중등부 학생들   ©이성훈

 

강임준 시장은 지역 사회의 체육의 상생 모델로서 앞으로도 관심을 갖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것을 약속했다. 

 

▲ 군산시 배드민턴 엘리트 후원을 받고 있는 고등부 학생들     ©이성훈

 

서지만 회장은 2019년 군산 엘리트 배드민턴 육성을 위해 도움을 주신 각 클럽 회장님 및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 배드민턴 인재육성을 위해 많은 후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문화체육관광부, 방한 도시관광 선도모델 육성 위한 관광거점도시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