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축제와 행사 모바일로 즐긴다

축제 현장을 남도여행길잡이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박미경 | 기사입력 2019/09/27 [09:33]

전라남도 축제와 행사 모바일로 즐긴다

축제 현장을 남도여행길잡이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박미경 | 입력 : 2019/09/27 [09:33]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전라남도는 27일부터 3일간 울돌목 일원에서 열리는 2019 명량대첩축제를 시작으로 주요 축제 현장을 남도여행길잡이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이에 따라 28일 울돌목 바다에서 진행되는 명량대첩 해상퍼레이드를 오전 11시 40분부터 30분간, 진도 승전무대에서 열리는 출정식을 오후 12시 10분부터 20분간, 승전 퍼레이드를 오후 1시부터 30분간 실시간 송출한다.

▲ 남도여행길잡이 화면


특히 유튜브에서 남도여행길잡이를 팔로우하면 시청과 함께 댓글도 달 수 있어 쌍방향 소통이 가능하다. 전라남도는 명량, 역사를 바꾼 승리를 주제로 진행하는 이번 축제의 생생한 현장을 실시간으로 송출함으로써 도민 소통 활성화에 한 발짝 다가서겠다는 다짐이다.

올해 명량대첩축제에서는 충무공 캠핑체험, 명량 외벽영상(미디어 파사드), 전자음악(EDM)과 어우러지는 강강술래 밤(BAM)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펼쳐진다. 특히 전남관광홍보부스에서는 남도여행길잡이 회원 가입 행사가 열려 선착순 500명에게 경품(기프트권)을 증정한다.

남도여행길잡이는 올해 7월 새롭게 개설한 전라남도의 종합 관광정보시스템이다. 시군별 관광명소·축제·맛집·추천 여행코스 등 양질의 관광 콘텐츠를 갖춰 여행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전라남도 관광과장은 실시간 방송을 통해 현장감 넘치는 축제 실황을 전달하고 도민과 쌍방향 소통을 펼칠 것이라며 앞으로 남도여행길잡이와 SNS를 적극 활용해 전남 축제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영동 도마령의 만추, 뛰어난 풍광과 정취로 눈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