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의정부 북 페스티벌 개최

서(書)로 성장한 10년, 희망찬 미래라는 주제로 책과 함께 성장한 지난

박동식 | 기사입력 2019/09/26 [05:58]

2019 의정부 북 페스티벌 개최

서(書)로 성장한 10년, 희망찬 미래라는 주제로 책과 함께 성장한 지난

박동식 | 입력 : 2019/09/26 [05:58]

[이트레블뉴스=박동식 기자] 책 읽는 도시 경기 의정부시가 2019 의정부 북 페스티벌을 오는10월 12일 오전 11시부터 의정부과학도서관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의정부 북 페스티벌은 서(書)로 성장한 10년, 희망찬 미래라는 주제로 책과 함께 성장한 지난 10년을 공유하고 시민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형태의 독서문화 행사를 진행한다.

 

▲ 의정부 북페스티벌 포스터    


아이부터 어른까지 책과 함께 하루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공공도서관, 작은 도서관, 도서관 독서동아리, 학교 독서동아리, 지역 서점 등 민·관이 어우러져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주요 행사로는 작가 강연, 올해의 책 전시, 희망 사진전, 걸으며 넘기는 동화책, 동화작가 그림책 1인극, 빛그림 공연, 블라인드 북 큐레이팅, 책 나눔, 북 캠프, 체험 행사 등이 있다.

 
특히 올해에는 의정부시 초대 올해의 책 나의 아름다운 정원의 심윤경 작가와의 만남과 오늘 하루 완독하고 싶은 책을 지참해 4시간 동안 깊고 진지하게 책만 읽는 빡독×의정부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사전 신청을 진행하며 작가강연회와 빡독×의정부 프로그램은 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그 외 공연 및 참여는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표를 배부할 예정이라고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한국 문학의 정취가 묻어나는 감성 여행지
1/3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