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관광청, 가을맞이 호텔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직끝나지 않은 여름

이성훈 | 기사입력 2019/09/17 [12:20]

로스앤젤레스관광청, 가을맞이 호텔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직끝나지 않은 여름

이성훈 | 입력 : 2019/09/17 [12:20]

[이트레블뉴스=이성훈 기자]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가을을 맞이하여 9월 17일부터 L.A. 지역 34개호텔들에 대해 최대 35%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직끝나지 않은 여름(Endless Summ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로스앤젤레스는 연중 300일 이상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는데, 특히 가을에는 서핑, 야외 영화, 콘서트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어 많은 방문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더 갈랜드 호텔 (The Garland)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이를 기념하여 가을에도 여름의 분위기를 계속해서 만끽할 수 있도록 비치시티(BeachCities), 밸리(TheValley), 다운타운(Downtown), 웨스트사이드(theWestside), 할리우드(Hollywood) 등 L.A. 5개 지역에 있는 34개호텔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호텔을 예약하는 방문객들은 최대 35%에 달하는 할인 혜택 외에도, L.A. 고급 쇼핑몰 웨스트필드 센츄리 시티(WestfieldCentury City) 기프트카드, 룸 업그레이드 서비스, 리조트 크레딧, 박물관 입장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 리츠 칼튼호텔 로스앤젤레스 (The Ritz-Carlton, Los Angeles)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야외 행사도 마련한다. 할리우드 볼, 그리스 극장 등에서 미국드라마 왕좌의게임 OST 라이브 콘서트를 비롯, 조나스 브라더스와 밴 모리스 등 유명 뮤지션들의 야외 라이브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한,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식스 플래그 매직 마운틴, 그리피스 공원 등지에서 100개이상의 할로윈 테마 이벤트를 진행하며, 워너 브라더스 스튜디오는 11월에추수감사절 식사가 포함된 미국드라마 프렌즈 테마 스튜디오 투어를 운영한다.

 
이 밖에도 가을에 L.A.를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로스앤젤레스 메모리얼 콜리세움, 다저스타디움 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스포츠 경기와 자전거 투어, 하이킹, 서핑, 암벽등반을 비롯한 야외 스포츠 활동들을 경험할 수 있다. 아직 끝나지 않은 여름 프로모션 참가 호텔을 비롯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앤젤레스관광청 공식 홈페이지를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_자료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한국 문학의 정취가 묻어나는 감성 여행지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