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제2회 라페스타 비어 페스티벌 개최

이달 30일부터 9월 1일까지, 고양 관광특구 라페스타에서 맥주 축제!

박미경 | 기사입력 2019/08/23 [07:11]

고양시, 제2회 라페스타 비어 페스티벌 개최

이달 30일부터 9월 1일까지, 고양 관광특구 라페스타에서 맥주 축제!

박미경 | 입력 : 2019/08/23 [07:11]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고양시는 이달 30일부터 9월 1일까지 한여름을 장식할 라페스타 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비어페스티벌은 작년에 이어 제2회로 추진되는 축제로 고양관광컨벤션협의회와 라페스타 쇼핑몰 관리단이 주관하고 고양시가 후원한다.

 

▲ 제2회 라페스타 비어 페스티벌 개최


고양 관광특구이자 문화의 거리인 라페스타에서 개최되는 라페스타 비어페스티벌은 맥주축제답게 맥주 한잔을 1천 원에 마실 수 있다는 점, 입점 매장들이 직접 참여해 만드는 다양한 안주와 간식, 인디밴드 및 DJ공연 등이 8월의 마지막 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지난해 처음 개최된 라페스타 비어페스티벌은 3일간 약 1만5천여 명이 참가해 성황리에 마무리됐으며, 특히 빅데이터로 살펴본 장항지역 상가의 전년대비 동기간 매출액을 살펴보면 약 8%이상 증가되는 등 비어페스티벌이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도 상당한 것으로 분석됐다.

 

▲ 제2회 라페스타 비어 페스티벌  


고양시장은 고양시 관광특구가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상가 주민들이 공동으로 참여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필요하다며 라페스타 비어 페스티벌이 320여 개 상가의 적극적 참여와 주민들의 협조로 더욱 내실 있는 관광 축제로 성장해 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영동 도마령의 만추, 뛰어난 풍광과 정취로 눈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