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송도맥주축제 개최

인천의 아름다운 공원에서 즐기는 초대형 맥주&음악 축제

한미숙 | 기사입력 2019/08/22 [07:20]

2019 송도맥주축제 개최

인천의 아름다운 공원에서 즐기는 초대형 맥주&음악 축제

한미숙 | 입력 : 2019/08/22 [07:2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올해 9회째를 맞는 송도맥주축제가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9일간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올해 송도맥주축제는 더 많은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된다. 2019 송도맥주축제의 슬로건은 일상을 잠시 멈추고 축제를 즐기자는 뜻에서 Pause, Let it Beer로 정해졌으며, 슬로건에 걸맞게 바쁜 일상을 일시정지시킬만한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 송도맥주축제 포스터 2019  


올해 송도맥주축제의 공연은 달빛무대와 축제무대 두 곳에서 진행된다. 발라드, 힙합, 밴드, 트로트, 인디 등 폭넓은 스펙트럼의 음악 공연이 펼쳐져 방문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으로 백지영, DJ DOC, 크라잉넛, 체리필터, 울랄라세션, DJ Koo 등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이외에도 매일 밤 음악에 맞춰 진행하는 불꽃놀이 파이로 뮤지컬(Pyro Musical)이 준비되어 있다. 미로찾기, 고전 오락실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활동과 맥주 캔 높이 쌓기 등 다양한 이벤트 또한 마련되어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영동 도마령의 만추, 뛰어난 풍광과 정취로 눈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