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늦지 않았다, 기차로 떠나는 늦캉스

기차 연계 숙박, 시티투어, 바다여행 등 여름 여행상품 추천

이소정 | 기사입력 2019/08/19 [10:57]

아직 늦지 않았다, 기차로 떠나는 늦캉스

기차 연계 숙박, 시티투어, 바다여행 등 여름 여행상품 추천

이소정 | 입력 : 2019/08/19 [10:57]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코레일이 성수기를 피해 늦은 여름휴가를 즐기려는 여행객을 위해 늦캉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레일텔(기차+호텔), 여름바다 패키지, 레일시티투어(기차+시티투어버스), 액티비티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KTX와 호텔을 연계한 레일텔은 1박 2일 일정으로 전라·경상·강원·충청 지역 중 선택 가능하다. 광주 영산재의 뛰어난 경관 속 한옥호텔에서의 하룻밤과 남도의 다양한 먹거리로 오감이 즐거운 영암 오감만족 한옥호텔 체험은 전통놀이 체험까지 포함되어 있다.

 

▲ 늦캉스 상품 배너 이미지


대구에서 특별한 여행을 원하면 KTX왕복+인터불고호텔 패키지를 추천한다. 자연친화형 가족여행으로는 KTX-강릉세인트존스 패키지를 추천하며, 시골로 떠나는 설렘과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은 서해금빛열차/KTX+온양제일호텔 패키지도 있다.

 
탁 트인 해안가를 열차를 타고 만나볼 수 있는 여름바다 패키지는 휴가철 가장 인기 있는 코스다. 오감만족 쿨한 남도바다 패키지는 여수 밤바다의 낭만과 대표 먹거리 등을 체험 할 수 있다. 경포해수욕장과 인기 관광지 자유관광으로 구성된 KTX-경포해수욕장&정동진.환선굴.묵호항 여행과 1일 일정의 서해금빛열차 타고 떠나는 보령나들이 패키지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눈여겨 볼만하다. 

기차역에서 바로 시티투어버스로 도시를 둘러보는 레일시티투어는 대부분 5만원 이내로 이용 가능하며, 힐링, 역사 등 다양한 주제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힐링제천투어는 1인당 2만원대의 저렴한 가격과 바람, 호수 등 자연경관 코스 중심으로 진행돼 가족단위 및 50~70대 고객층에게 꾸준히 인기가 있는 패키지다.

 
전주, 군산, 부안, 고창 4개 지역 6개 관광지를 당일에 볼 수 있는 시간여행101, 전북광역시시티투어 상품은 5개 코스 중 원하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차와 연계한 서핑·요트 체험이 가능한 액티비티 상품을 준비하고 성수기 휴가철보다 여유롭게 늦캉스를 즐기려는 여행 트렌드에 발맞추며, 국내 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영동 도마령의 만추, 뛰어난 풍광과 정취로 눈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