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시 관광객 대상 모바일 관광 스탬프 서비스 실시

태백 명소 방문하고 모바일 스탬프 인증 받으면 상품권 선물

이소정 | 기사입력 2019/08/09 [05:56]

태백시 관광객 대상 모바일 관광 스탬프 서비스 실시

태백 명소 방문하고 모바일 스탬프 인증 받으면 상품권 선물

이소정 | 입력 : 2019/08/09 [05:56]

[이트레블뉴스=이소정 기자] 태백시가 스마트폰을 활용한 모바일 스탬프 투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구문소, 검룡소, 태백산 천제단 등 태백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 33개소를 선정, 타 지역에서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스탬프 인증을 통해 관광지별 포인트 점수를 부여하고 기프티콘을 발송하는 방식이다.

스탬프 투어 장소로 지정된 관광지를 방문하여 스탬프 존에 진입하게 되면, 장소에 따라 GPS 인증과 전자스탬프 인증, 길따라가기 인증 등 3가지 방법으로 스탬프 투어에 참여 할 수 있다.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려면 먼저 구글 또는 애플 앱스토에서 태백 스탬프 투어를 검색 후 설치해야 한다.

 

▲ 태백시 모바일 관광 스탬프 서비스 화면 갈무리


따라가기 인증을 위해서는 트랭글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하여야 하며, 스마트폰의 GPS 기능을 켜고 스탬프 투어를 즐길 수도 있다. 스탬프 인증시마다 관광지별로 1~10포인트가 부여되며, 누적되는 포인트에 따라 단계별로 총 3만원 상당의 모바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편의점 쿠폰부터 아이스크림쿠폰, 상품권까지 다양한 선물은 물론, 100포인트 달성 시에는 명예의 전당에 등극하는 또 하나의 재미도 선사한다. 시 관계자는 모바일 관광 스탬프 투어는 기존 종이 인쇄물 위주의 관광마케팅에서 벗어나 우리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보다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스탬프 투어와 함께 태백의 역사와 문화, 축제, 관광지 등도 제대로 즐겨 보시고, 선물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탬프 인증 위치와 인증 방법, 포인트 점수에 따른 미션 보상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태백시 스탬프 투어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한국 문학의 정취가 묻어나는 감성 여행지
1/3
놀GO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