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밤을 달리는 시티투어버스 운영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대구시티투어 친구 추가, 다양한 선물도

이형찬 | 기사입력 2019/08/02 [11:19]

대구광역시, 밤을 달리는 시티투어버스 운영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대구시티투어 친구 추가, 다양한 선물도

이형찬 | 입력 : 2019/08/02 [11:19]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대구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대구시티투어로 여름밤을 즐기기 위한 밤을 달리는 시티투어 특별이벤트를 준비했다. 밤을 달리는 시티투어(밤·달·시)는 8월 말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주 5회 오후 7시부터 21시까지 운행되며 주간 이용 요금보다 30%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위에 취약한 노인(65세 이상), 어린이(초등학교 6학년 미만)와 함께 탑승하면 동반 1인 무료 행사도 진행한다.

 

▲ 밤을달리는 시티투어   


또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대구시티투어를 친구 추가하면 매주 월요일 4명씩 추첨해 다양한 기념품(텀블러, 야광볼펜 등)을 증정한다. 이밖에 23∼24일 2일간 오후 7∼10시까지 근대문화골목 야경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중구 청라버스와 대구시티투어를 함께 운영할 계획이다.

 
앞으로 대구시티투어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문화가 있는 날)은 전 탑승객을 대상으로 도심순환노선에 대해 30% 할인 혜택과 소외계층(다문화 가정, 새터민, 외국인노동자, 저소득계층,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을 대상으로 상시 무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대구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대구시티투어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민들이 더위도 날리고 여름밤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니 많이 이용해 달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한국 문학의 정취가 묻어나는 감성 여행지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