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배곧 한울공원 해수풀장에서 8월 한달 진행하는 선셋 버스킹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공연

박동식 | 기사입력 2019/07/30 [05:40]

시흥 배곧 한울공원 해수풀장에서 8월 한달 진행하는 선셋 버스킹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공연

박동식 | 입력 : 2019/07/30 [05:40]

[이트레블뉴스=박동식 기자] 시흥시는 배곧 한울공원 해수풀장에서 8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저녁 7시부터 1시간(31일 제외)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같은 날 낮에 진행되는 뮤직 인 더 풀은 활기찬 해수풀장의 낮 풍경을 배경으로, 해질녁 선셋 버스킹은 해수풀장의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공연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 한울공원, 선셋 버스킹


이번 공연은 8월 3일 풀밴드 사운드의 에너지 넘치는 밴드 두유노 , 유재하 음악가요제 금상을 수상한 실력파 밴드 더치트랩 의 연주를 시작으로 홍대 전역에서 활발한 활동중인 꿀성대 혼성듀오 섬과도시, 시원시원한 보컬의 화음과 연주력이 돋보이는 디어모션 , 젊은 감성으로 무대를 압도하는 북치는 꼬맹이 , 한강대학가요제 대상 출신 5인조 밴드 벗 , 플루트의 아름다운 선율과 매력적인 혼성보컬의 만남 밴드 현이,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파워풀한 팝페라팀 바리오아츠 의 감성 충만한 연주로 지친 일상에 힐링 타임을 선사할 것이다.

 
시에서는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기회 확대를 위해 5월부터 9월까지 시흥바다를 배경으로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을 추진하고 있다. 다가오는 9월에도 월곶역 광장, 오이도 함상전망대, 배곧 생명공원에서 매주 토요일 저녁 <선셋 버스킹> 공연이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다만 야외공연 특성상 우천 시 공연이 취소될 수 있다. 변경된 일정 등 공연 관련 세부사항은 생태문화도시 시흥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한국 문학의 정취가 묻어나는 감성 여행지
1/3
보GO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