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광복절 맞아 테마 기차여행 운영

기차를 타고 천안 독립기념관을 방문해 독립운동사 강연을

박미경 | 기사입력 2019/07/14 [05:19]

코레일 광복절 맞아 테마 기차여행 운영

기차를 타고 천안 독립기념관을 방문해 독립운동사 강연을

박미경 | 입력 : 2019/07/14 [05:19]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코레일이 광복절을 맞아 기차를 타고 천안 독립기념관을 방문해 독립운동사 강연을 듣는 기차 여행상품 역사레일(路)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임시정부수립과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기획한 애국 역사 기억 투어 중 하나다. 서울역, 대전역, 부산역 등 전국 주요 역에서 출발하는 열차를 타고 천안역과 천안아산역에 오전 10시 30분까지 도착해서, 역에 대기 중인 버스를 타고 독립기념관으로 이동한다.

 

 

독립기념관에서 은동진 한국사 강사의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역사와 광복의 영웅들이란 특강을 듣고 자유롭게 기념관을 관람하는 당일 일정이다. 일정을 마치고 지역별로 돌아가는 열차는 오후 6시 30분경 출발한다. 상품 가격은 3만원대부터 9만원대까지 이용하는 역과 열차 종류에 따라 다르다. 

 

코레일은 상품 수익금 일부는 연말에 독립유공자 단체에 기부된다.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기차를 타고 독립기념관을 찾아 나라사랑의 역사를 기억하는 의미있는 하루가 되길 바란다며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다양한 독립 유적지를 소개할 수 있는 여행 프로그램을 꾸준히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문화체육관광부, 광복절 맞아 나만의 광복절 역사여행 10선 선정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