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바다케이블카 여름휴가 시즌 운행시간 연장

연장운행은 오는 6일부터 시행되며 이는 여름 성수기 기간에

박미경 | 기사입력 2019/07/04 [10:58]

사천바다케이블카 여름휴가 시즌 운행시간 연장

연장운행은 오는 6일부터 시행되며 이는 여름 성수기 기간에

박미경 | 입력 : 2019/07/04 [10:58]

[이트레블뉴스=박미경 기자] 경남 사천시시설관리공단은 사천바다케이블카가 7월.8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케이블카 운행시간을 최대 2시간까지 연장한다. 오는 6일부터 시행되며 이는 여름 성수기 기간에 사천이나 남해로 휴가를 떠나는 여행객 유치를 위한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사천바다케이블카


운행시간은 평일 및 일요일은 오전 9부터 오후 7시까지로 기존의 시간보다 1시간 연장되며 매표 마감은 오후 6시이다.  또한 토요일 및 광복절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로 기존의 시간보다 2시간 연장되며 매표 마감은 오후 7시로 변경된다.  한편 사천시 실안낙조는 사천8경의 하나로 꼽힐 만큼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데 케이블카를 타고 각산전망대까지 올라가면 실안낙조를 한눈에 볼 수 있어 케이블카 탑승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사천바다케이블카


사천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사천시 등 남해는 지역 특성상 일몰이 바다로 떨어지지 않고 산으로 떨어진다며 사천시 일몰 시간은 오후 7시 40분경이지만 일몰 시각보다 이른 시간에 케이블카를 타고 각산 전망대에 올라 여유롭게 낙조 즐기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강화의 직물 역사를 품은 핫 플레이스, 소창체험관과 조양방직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