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송현공원 물놀이터 또랑 오는 21일 개장

운영 6년 차에 접어든 물놀이터 또랑은 또랑또랑한 어린이들이

한미숙 | 기사입력 2019/06/18 [10:59]

인천 동구, 송현공원 물놀이터 또랑 오는 21일 개장

운영 6년 차에 접어든 물놀이터 또랑은 또랑또랑한 어린이들이

한미숙 | 입력 : 2019/06/18 [10:59]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인천 동구는 오는 21일부터 8월 18일까지 송현근린공원 어린이 체험형 물놀이터 또랑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운영 6년 차에 접어든 물놀이터 또랑은 또랑또랑한 어린이들이 뛰어노는 시골 시냇가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이름으로 조합 놀이대, 워터 터널, 유아풀과 광장 그늘막, 이동식 화장실 등 휴게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지난해 4만여명이 가까이 다녀가 여름철 외부에서도 찾아오는 동구의 대표적인 어린이 물놀이 시설로 자리매김했다.

▲ 송현공원 물놀이터


올해는 일주일 앞당겨 21일부터 개장하며 8월 18일까지 월요일과 우천 시를 제외하고 운영한다. 운영시간은 기존 시간에서 1시간 늦춘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이며 날씨와 기타 여건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들의 위생적인 놀이 환경을 위해 매주 어린이 놀이시설 스팀 소독을 실시하고 매일 용수 교체 및 염소소독과 이온 살균기를 가동해 수질관리에도 완벽히 할 방침이라고 한다. 구 관계자는 도심 속에서 아이들에게 즐거운 여름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는 송현공원 물놀이터 또랑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찾아와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한국 문학의 정취가 묻어나는 감성 여행지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