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반짝특가 프로모션 진행

이번 프로모션에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허브도시인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포함

박소영 | 기사입력 2019/06/17 [14:10]

에미레이트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반짝특가 프로모션 진행

이번 프로모션에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허브도시인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포함

박소영 | 입력 : 2019/06/17 [14:10]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21일까지 총 4일간 비즈니스 클래스 반짝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하며, 2,442,7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허브도시인 아랍에미리트 두바이를 포함, 영국 런던, 포르투갈 리스본, 프랑스 파리, 이집트 카이로, 스페인 바르셀로나, 이탈리아 밀라노와 로마 등 국내 여행객들에게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도시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으며, 여행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하고, ‘비행을 넘어 더 나은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공항-목적지 간 이동하는 쇼퍼 드라이브 서비스(Chauffeur Drive Service), 럭셔리한 공항 라운지, 각종 음료들이 즐비한 좌석별 개인 미니바, 다양한 주류와 카나페를 맛볼 수 있는 항공사의 사교의 장 A380 기내 바 라운지 등을 무료로 경험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독점으로 제공하는 광범위한 주류 리스트, 각 취항지 특성에 따라 구성되는 기내식,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ulgari) 제품으로 구성된 어메니티 킷 등 다양한 기내 서비스 또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에미레이트 항공의 A38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영동 도마령의 만추, 뛰어난 풍광과 정취로 눈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