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중국 남방항공과 코드셰어로 중국 노선 확대

중국 ,창사 ,항저우 ,싼야 ,원저우 ,샤먼 등 총 5개 노선 신규 취항

박소영 | 기사입력 2019/05/24 [10:24]

핀에어, 중국 남방항공과 코드셰어로 중국 노선 확대

중국 ,창사 ,항저우 ,싼야 ,원저우 ,샤먼 등 총 5개 노선 신규 취항

박소영 | 입력 : 2019/05/24 [10:24]

[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핀에어가 오는 6월 1일부터 중국 남방항공과의 코드셰어를 통해 중국 도시 5곳을 추가 신규 취항한다. 이번 코드셰어를 통해 광저우발, 창사, 항저우, 싼야 , 원저우, 샤먼 등 5개 노선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로써 핀에어 승객들은 중국 남방항공편을 이용해 기존의 충칭, 난징, 시안을 비롯한 총 8곳의 중국 지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되었다.

▲ 핀에어 A350 항공기  


또한 일부 유럽 인기 노선에도 중국 남방항공의 코드가 추가된다. 헬싱키에서 출발하는 암스테르담, 코펜하겐, 스톡홀름, 런던, 파리, 빌룬트, 리가, 예테보리 등 8개 노선이 해당된다. 크리스티안 레스자크(Christian Lesjak) 핀에어 네트워크 및 자원관리 수석 부사장은 이번 코드셰어를 통해 중국 내 도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아시아 승객들이 핀에어를 통해 다양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노래가 만든 전설, 제천 박달재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