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강관광안내소 및 기념품과 특산품 판매장 개소

관광안내 및 대나무통 비누, 배빵 등 판매

김미숙 | 기사입력 2019/05/16 [05:10]

태화강관광안내소 및 기념품과 특산품 판매장 개소

관광안내 및 대나무통 비누, 배빵 등 판매

김미숙 | 입력 : 2019/05/16 [05:10]

[이트레블뉴스=김미숙 기자] 울산시는 지난 15일 오후 3시 울산생태관광센터에서 송병기 경제부시장, 관광협회 관계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태화강관광안내소 및 기념품․특산품 판매장 개소식을 가졌다. 울산관광협회와 울산관광특산품협동조합이 지정위탁 및 공모선정되어 운영되는 이 시설은 울산생태관광센터 2층에 연면적 82.3㎡규모로 조성됐다. 태화강관광안내소는 울산종합관광안내소(태화강역), 울산공항 관광안내소, KTX 울산역 관광안내소 등에 이어 울산지역에서 일곱 번째로 설치됐다.

▲ 태화강관광안내소 및 기념품·특산품 판매장


태화강과 십리대숲 등 울산의 다양한 관광지와 볼거리, 즐길거리를 홍보하며,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주요 외국어 통역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기념품 판매장에는 울산관광기념품 공모전 수상작인 울산 12경 마그넷, 반구대암각화 수건, 대나무통 비누, 구․군 기념품인 울산큰애기 인형, 옹기 등 100여점이 전시․판매된다.

또한 특산품 판매장에는 복순도가 손막걸리, 배빵, 고래빵, 단디만주, 울산고래 초컬릿, 트래비어 수제 맥주 등이 진열․판매된다.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태화강 봄꽃 대향연 등 축제기간에는 탄력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태화강 관광안내소 및 기념품․특산품 판매장이 울산에 관한 다양한 정보 제공과 울산여행의 추억을 선물하고, 울산 기념품 및 특산품 판매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관광의 거점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1년에 열흘동안 열리는 비밀의 원시림, 제주 거문오름 용암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