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부산 워터 스포츠 크루 모집

관광을 활성화하고 지속가능한 상품 발굴 및 정착화를 위해

이형찬 | 기사입력 2019/04/13 [05:07]

부산관광공사, 부산 워터 스포츠 크루 모집

관광을 활성화하고 지속가능한 상품 발굴 및 정착화를 위해

이형찬 | 입력 : 2019/04/13 [05:07]

[이트레블뉴스=이형찬 기자]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부산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레저 상품을 직접 기획하고 운영해 볼 수 있는 부산 워터 스포츠 크루(Crew) 를 모집 및 운영한다. 공사는 해양 관광을 활성화하고 지속가능한 상품 발굴 및 정착화를 위해 전문 아웃도어 액티비티 서비스 플랫폼 업체 엑스크루(xCREW)와 함께 부산 워터 스포츠 크루를 선발해 사계절 부산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개발, 운영한다.

▲ 부산 워터크루 모집


도심 속 야경을 즐기며 타는 선셋 카약, 스탠드업패들(Stand Up Paddle)위에서 힐링을 즐기는 SUP 요가 프로그램 등 크루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실제 상품화하고 지역 서핑, SUP, 요트 등 업체와 크루를 연계해 지속적인 상품 운영을 위한 협업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지원자격은 부산에서 지속적인 상품 운영이 가능한 전국의 워터 스포츠 매니아 또는 전문가이며, 모집인원은 총 20명이다. 모집기간은 오는 15일부터 30일까지이며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인터뷰 심사를 거쳐 다음 달 2일 최종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부산 워터크루 모집


크루로 선정되면 5월부터 10월까지 활동하며 활동 기간 중 신규 상품을 기획해 최소 월 2회 이상, 총 10회 이상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상품 기획과 운영 관련 전문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상품 판매 등록 지원을 통한 지속적인 수익 창출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상품 홍보 프로모션도 지원받게 된다.


공사 사장은 최근 레저·체험 상품에 대한 니즈가 급증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해양 상품은 필수라며 이번 워터스포츠 크루 운영을 통해 부산이 대한민국 해양레저 메카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증평군 좌구산, 바람소리 물길 따라 걷는 길이 여럿 있다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