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즐길거리를 어플을 활용해 쉽게 얻는다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 입장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여행전문 어플리게이션

이성훈 | 기사입력 2019/04/03 [07:54]

전 세계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즐길거리를 어플을 활용해 쉽게 얻는다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 입장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여행전문 어플리게이션

이성훈 | 입력 : 2019/04/03 [07:54]

[이트레블뉴스=이성훈 기자]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 입장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인터넷 여행전문 신문사 어플이 등장 했다. 국내.외 다양한 여행지의 볼거리와 먹거리, 축제등 한눈에 볼수 있도록 정리가 되어 있다. 또한 최근 유튜버 개인방송 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채널까지 기사에 삽입을 하여 볼수 있는 "이트레블뉴스" 어플리케이션을 지난 4월 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_Google Play 를 통해 출시 했다. 

 

 

여행전문 기자가 직접 발로 뛰어 수집한 여행정보형 뉴스와 지자체별 다양한 여행정보를 체계적으로 정리해 이용자는 편리하게 내장 브라우저로 통해 확인 할수 있도록 되어있다. 또한 구글 번역기의 한국어 자동번역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어 외국인들도 국내의 다양한 여행지의 정보를 쉽게 얻을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크게 낮췄다. 

 

특히 다수가 방문한 웹사이트의 html문서와 이미지 파일을 따로 저장한 서버를 통해 사이트 내용을 호출하는 방식으로, 웹캐시 서버에서 웹문서를 전송해 체감 속도를 높여주는 웹캐시와 한번 방문했던 웹사이트의 html문서와 이미지파일을 스마트폰을 통해 이용자가 동일한 웹사이트를 호출하면 로컬에 있는 웹문서를 전송, 체감 속도를 높여주는 어플캐시 기술을 적용해 모바일 브라우저 에서 신문을 읽을 때보다 속도가 빠르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트레블뉴스" 안드로이드 어플을 시작으로 4월 중 아이폰 버전을 비롯해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할 예정 이며 “향후 자체 리서치와 네티즌들의 제보를 바탕으로, 여행관련 정보형 뉴스를 지속적 으로 추가할 예정” 이며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여행시장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제한없이 무료로 이용 할수 있도록 운영 한다고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잡동사니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영동 도마령의 만추, 뛰어난 풍광과 정취로 눈길
1/3
사는이야기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