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네트웍스, 열차 내 자판기 할인 프로모션

레일플러스 교통카드,KTX마일리지로 결제하면 6월까지

박미경 | 기사입력 2019/03/05 [03:51]

코레일네트웍스, 열차 내 자판기 할인 프로모션

레일플러스 교통카드,KTX마일리지로 결제하면 6월까지

박미경 | 입력 : 2019/03/05 [03:51]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열차 내 자판기에서 KTX마일리지나 레일플러스 교통카드로 결제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코레일네트웍스는 레일플러스 교통카드와 KTX 마일리지, 레일포인트 이용객을 대상으로 열차 내 자판기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KTX-산천<KTX-1 제외>, ITX-새마을, ITX-청춘, 무궁화 미니카페의 자판기 결제단말기에 철도회원번호를 입력하거나 레일플러스 교통카드를 태그하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X마일리지는 철도회원이 KTX를 이용할 때마다 결제금액의 5~11% 적립된다. 레일포인트는 제휴 신용카드의 지난달 사용 실적에 따라 적립받을 수 있다. 레일플러스 교통카드는 전국 철도역 매표소,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구입하거나, 스마트폰 앱 모바일교통카드 레일플러스 다운로드 후 모바일 카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코레일대표이사는 앞으로 열차나 역사 내 자동판매기, 물품보관함 등 무인장비를 대상으로 다양한 결제수단을 확대 도입해 철도이용객의 편의를 높이겠다 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서천군, 송림 솔바람 길에 찾아온 반가운 얼굴 맥문동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