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관광공사 부산시티투어, 설맞이 특별할인

오는 1월 29일부터 설날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6일까지 시행되

이형찬 | 기사입력 2019/01/25 [12:10]

부산관광공사 부산시티투어, 설맞이 특별할인

오는 1월 29일부터 설날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6일까지 시행되

이형찬 | 입력 : 2019/01/25 [12:10]

부산관광공사 부산시티투어(BUTI)는 황금돼지해 설날 연휴 기간을 맞아 특별할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전했다. 황금 돼지 할인이벤트는 29일부터 설날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6일까지 시행되며, 돼지띠인 탑승객과 그 일행에게까지 특별한 할인요금을 적용한다. 돼지띠 탑승객이 1명이라도 포함되는 단체(최대 5인)는 50% 할인된 요금으로 부산시티투어의 시티투어코스 네 가지 라인(레드·그린·블루·옐로라인)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물론 나 홀로 여행족이 돼지띠일 경우에도 동일한 50% 할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 (성인 7천500원, 소인 4천원)

▲ 부산시티투어  


그리고 모든 일행이 돼지띠로 구성된 경우에는(2인∼최대 5인) 성인 5천원, 소인 3천원의 파격적인 할인가가 적용된다. 시티투어의 주간 순환형 코스는 티켓 한장으로 레드라인(해운대 방면), 그린라인(오륙도 방면), 블루라인(용궁사 방면) 그리고 옐로라인(기장 방면)을 모두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 부산여행의 필수 코스로 손꼽히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29만여 명의 관광객들이 탑승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부산시티투어 시티투어코스는 각 승강장에서 선착순으로 탑승이 가능하며, 차량 내에서 현금이나 카드결제를 통해 티켓을 구매해야 한다. 예약은 따로 없으며, 최초 탑승 시 티켓 구매 후 노선도와 시간표를 참고해 자유롭게 타고 내리는 방식(hop-on hop-off)이다. 단 탑승횟수 제한은 없으나 도로 사정에 따라 시간표가 지연될 수 있다. 부산관광공사 관계자는 돼지띠인 고객들에게 시티투어버스와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산시티투어는 수요자 중심의 다양한 이벤트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광양와인동굴, 리뉴얼 마치고 재개장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