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우체국과 손잡고 마일리지 체크카드 출시

우체국서 출시하는 최초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체크 카드

박소영 | 기사입력 2019/01/15 [11:18]

아시아나항공, 우체국과 손잡고 마일리지 체크카드 출시

우체국서 출시하는 최초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체크 카드

박소영 | 입력 : 2019/01/15 [11:18]

아시아나항공이 우체국과 손잡고 항공 마일리지 제휴 카드를 출시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우체국과 15일 (화) 서울중앙우체국에서 드림플러스 아시아나 체크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아시아나항공 김영헌 여객본부장, 우정사업본부 신대섭 예금사업단장, 마스터카드코리아 최동천 대표가 참석했다. 드림플러스 아시아나 체크카드 는 우체국에서 최초로 발행하는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로 기본 적립과 특별 적립으로 나누어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 업무협약식


특별 적립 대상은 쇼핑, 편의점, 커피, 면세점, 영화, 우체국서비스 업종이며, 해당 업종에서 사용시 1,500원당 1마일리지 적립과 더불어 5% 캐시백까지 받을 수 있어 여타 마일리지 적립 체크카드보다 우수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국내 가맹점에서 사용 시 2,500원당 1마일이 기본 적립이 된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은 이번 드림플러스 아시아나 체크카드 는 우체국이 출시한 최초 항공 마일리지 적립 카드라는 점에서 뜻 깊다 며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양사를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지속 개발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드림플러스 아시아나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항공편 이용시 보너스1천마일 제공, 하와이 2인 여행패키지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국내여행
영동 도마령의 만추, 뛰어난 풍광과 정취로 눈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