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구석구석 명소와 여행지 소개하는 책자 발간

책자는 영광 관광자원을 테마별, 권역별로 나누어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한미숙 | 기사입력 2019/01/11 [00:10]

영광군, 구석구석 명소와 여행지 소개하는 책자 발간

책자는 영광 관광자원을 테마별, 권역별로 나누어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한미숙 | 입력 : 2019/01/11 [00:10]

영광군은 관광객 유치를 위해 영광 구석구석의 명소와 매력적인 여행지를 소개하는 250쪽 분량의 너와 함께 영광여행 이라는 종합관광책자를 발간했다. 이번 책자는 영광 관광자원을 테마별, 권역별로 나누어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제작해 영광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어 여행자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 너와 함께 영광여행 책자


내용은 4대 종교 유적지, 삼형제섬, 축제, 먹거리, 살거리 등 테마가 있는 여행과 법성면·홍농읍의 북부여행, 백수읍·영광읍·대마면·군서면의 중부여행, 염산면·낙월면·군남면·불갑면·묘량면의 남부여행 3개 권역으로 나누어 명소에 담긴 역사, 구전 설화 등 상세한 정보를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담고 있다. 여기에 여행 작가의 눈으로 본 영광의 숨은 명소의 특징을 아는 만큼 보여요 포인트(POINT)와 팁(TIP)을 책자에 기재했고 부록에 교통정보, 음식점, 숙박 등의 정보를 제공해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영광군은 이번 책자를 전국 공공기관, 관광공사 및 관광협회, 고속도로 국도변 휴게소 등에 비치해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영광여행의 맛과 멋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광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도 책자를 읽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문화재해설사가 추천하는 궁궐과 왕릉 봄꽃 명소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