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빛과 함께하는 한겨울 축제

31일까지 용흥궁공원 일대서 빛의 거리 등 다양한 문화행사 열려

이소정 | 기사입력 2018/12/27 [10:05]

강화군, 빛과 함께하는 한겨울 축제

31일까지 용흥궁공원 일대서 빛의 거리 등 다양한 문화행사 열려

이소정 | 입력 : 2018/12/27 [10:05]

오는 31일까지 강화군 강화읍 용흥궁공원 일대에서 원도심 속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빛의 향연이 펼쳐진다. 한겨울 빛의 거리 및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한다고 알렸다. 강화군이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한 이번 축제는 강화읍 고려궁지, 용흥궁공원, 중앙시장 등 약 500m 구간을 음악과 함께하는 빛의 거리로 연출했다.

▲ 빛 페스타


또한, 29일부터 3일간 강화읍 용흥궁공원을 중심으로 길거리 퍼포먼스, 소규모 버스킹 공연 등이 어우러지며 연말연시 분위기를 한껏 돋우어 줄 전망이다. 이외에도 용흥궁공원에서는 2018 나의 최고의 순간 사진 전시, 1년 후에 받아보는 느린 우체통, 파티 프롭스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포토존, 1,000원으로 떠나는 이야기자전거 투어 등 흥미롭고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사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얼리 버드(Early Bird) 이벤트가 진행되어 특별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한편, 올해의 마지막 날인 31일은 고려궁지에서 밤 10시부터 제야의 종 타종행사가 이어질 계획이다. 식전행사로 갯바위의 양하영 등 유명가수가 꾸미는 희망의 콘서트와 풍성한 체험행사가 준비된 만큼 의미 있는 밤마실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강화군수는 원도심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처음으로 한겨울 이벤트를 추진해 왔다 며 이번 연말연시 행사를 통해 군민들에게 겨울철 새로운 볼거리와 즐거움을 선사하고 주변 상가에도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문화재해설사가 추천하는 궁궐과 왕릉 봄꽃 명소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