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관광청, 레스토랑 위크2019 Winter dineL.A 개최

프로비던스,스파고,멜리스 등 고급 레스토랑과 특별 테이스팅 메뉴 선봬

한미숙 | 기사입력 2018/12/27 [08:10]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레스토랑 위크2019 Winter dineL.A 개최

프로비던스,스파고,멜리스 등 고급 레스토랑과 특별 테이스팅 메뉴 선봬

한미숙 | 입력 : 2018/12/27 [08:10]

미국 로스앤젤레스 대표 레스토랑의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위크2019 Winter dineL.A.가 내년 1월 11일부터 25일까지 L.A. 전역에서 개최된다. dineL.A는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이 L.A.의 외식 문화를 알리기 위해 2008년부터 매년 여름과겨울에 주최해온 음식 축제다. 이번 행사에는 신규 참여 업체맴 써(Maam Sir) 및샤토 하나레(Chateau Hanare)를 포함한 L.A. 유명 레스토랑 400여 곳이 참여해 15/20/25/35달러의 점심 메뉴와 29/39/49/59달러의 저녁 메뉴를 제공한다.

▲ dineL.A. 참여 레스토랑 코니 앤 테즈(Connie And Teds)  


또한,dine L.A. 익스클루시브 시리즈(dineL.A. Exclusive Series)로 선정된 고급 레스토랑들은 99달러부터 시작하는 특별 테이스팅 메뉴를 통해 방문자들에게 L.A. 최고급 레스토랑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기회를 선사한다.익스클루시브 시리즈 레스토랑으로는 프로비던스(Providence), 스파고(Spago), 멜리스(Mélisse) 등이 있다.

▲ dineL.A. 참여 레스토랑 포고 데 차오(Fogo de Chão)    


스테이시 썬(Stacey Sun) dineL.A. 프로그램 이사는 L.A.는 진정한 글로벌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도시로,2019 Winter dineL.A.는 자신의 문화적 배경을 기념 및 대표하는 셰프들의 다양하고 특색 있는 메뉴를 조명하고자 한다 며, 특히, 지난 시즌의 성공에 힘입어 새로운 모습으로 공개하는익스클루시브 시리즈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성과 우수성을 겸비한 L.A. 최고의 레스토랑에서 정교하게 기획된 테이스팅 메뉴들을 방문자들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1년에 열흘동안 열리는 비밀의 원시림, 제주 거문오름 용암길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