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어린이대공원, 겨울축제 개최

트리허그, 소망달기 참여 프로그램, 뮤지컬 무료공연까지 즐길거리

김미숙 | 기사입력 2018/12/24 [13:18]

서울어린이대공원, 겨울축제 개최

트리허그, 소망달기 참여 프로그램, 뮤지컬 무료공연까지 즐길거리

김미숙 | 입력 : 2018/12/24 [13:18]

서울시설공단은 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 22일 부터 서울어린이대공원 겨울축제를 시작했다. 공단은 서울어린이대공원 정문 옆 잔디밭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초록색 및 빨간색 우산 400여개로 이루어진 트리를 설치했다. 우산에는 조명도 설치돼 야간에 더욱 아름다운 모습이 연출될 예정이다. 400여개의 트리는 어린이대공원을 찾는 방문객들의 포토존으로서 내년 2월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 어린이대공원 우산트리    


둥근 우산의 형태는 모든 어린이를 감싸 안을 수 있는 포용력을, 우산을 받치고 있는 우산대는 언제 어디서나 어린이들을 지지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국내외 아동복지사업, 애드보커시, 모금사업, 연구조사 등을 폭넓게 실시하고 있는 글로벌 아동복지 전문기관이며 현재 국내·외 아동 연간 약 100만명에게 직·간접적으로 도움을 주며 그들의 미래를 열어가는 일을 하고 있다.

▲ 서울어린이대공원 우산트리    


또한 서울어린이대공원 정문 및 후문 가로수길에는 별똥별 조명이, 식물원과 동화연못에는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돼 내년 2월까지 전시될 예정이다. 이밖에 크리스마스 기념 캐릭터 뮤지컬 무료공연도 25일 숲속의 무대 인근에서 오후 1시부터 3회 선보인다. 캐릭터 뮤지컬 무료공연은 숲속 의무대 뒤편에서 12월 25일 13시부터 1시간 단위로 시작되며 크리스마스 뮤지컬 꼬마산타 라라의 선물 여행 2회, 환경교육 뮤지컬 초록별 요정의 환경 지키기 대작전 1회로 총 3회 공연한다.

▲ 서울어린이대공원 별똥별 조명  


서울시설공단 이사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민 여러분께 사랑받는 서울어린이대공원을 만들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문화재해설사가 추천하는 궁궐과 왕릉 봄꽃 명소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