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문화체육관광부, 베를린 에서 비보이 쇼배틀 개최

베를린 템포트롬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비보이 쇼배틀에서는

한미숙 | 기사입력 2018/11/28 [06:05]

문화체육관광부, 베를린 에서 비보이 쇼배틀 개최

베를린 템포트롬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비보이 쇼배틀에서는

한미숙 | 입력 : 2018/11/28 [06:05]

주독일 한국문화원이 케이팝의 저변을 또 한 번 확대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에는 비보이 배틀쇼다. 오는 11월 30일 베를린 템포트롬 공연장에서 개최되는 비보이 쇼배틀에서는 이미 국제적으로 그 명성을 누리고 있는 한국의 엠비크루(MB Crew)와 플라잉스텝스 아카데미 올스타즈(Flying Steps Allstars) 팀이 한바탕 비보잉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 비보이 쇼배틀  


방탄 소년단이 한국 그룹으로는 최초로 빌보드 차트 정상을 차지하면서 독일에서도 케이팝 열풍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지만 사실 각종 세계 대회에서 우승을 하는 등 한국의 비보잉 수준은 이미 세계정상에 도달해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엠비크루 역시 국내외 대회에서 수차례 우승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국내 비보이팀 중 최장신 비보이 팀으로 각종 CF를 비롯한 여러 방송매체를 통해 비보이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플라잉스텝스 아카데미 올스타즈팀 역시 독일을 대표하는 댄스 사관학교에서 선발된 최정예 멤버들로 구성돼있다. 이번 행사에서 한국과 독일을 대표하는 두 팀은 때론 경쟁하고 함께 화려한 비보잉을 펼치면서 흥미로운 무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아름다운 새만금과 함께하는 겨울 힐링여행 ②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