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강릉바우길 다함께 걷기 축제 산우에 바닷길 개최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27일 오전 정동진 모래시계공원

김미숙 | 기사입력 2018/10/20 [07:40]

강릉바우길 다함께 걷기 축제 산우에 바닷길 개최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27일 오전 정동진 모래시계공원

김미숙 | 입력 : 2018/10/20 [07:40]

강릉시는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27일 오전 10:30 정동진 모래 시계공원에서강릉바우길 다함께 걷기 축제 산우에 바닷길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으로 강릉시가 주최, (사)강릉바우길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가 공동으로 후원한다.

▲ 강릉바우길 다함께 걷기 축제 산우에 바닷길 개최  


바우길 인기 코스 중의 하나인 8구간 산우에 바닷길로 산 위의 산책로에서 바다를 바라보고 파다소리를 들으며 걸을 수 있어 해변  산책로와 숲길을 동시에 걷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정동진 모래시계공원부터 안인삼거리까지 약 9.5km, 5~6시간가량 소요되는 코스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모든 분들은 코스 완주 후 강릉바우길 사무국에서 준비한 바우길 스카프를 받을 수 있으며 경품추첨, 댄스공연 등 몸과 마음을 함께 힐링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도록 준비하고 있다. 또한, 강릉선 KTX를 이용하는 참가자들을 위하여 행사당일 강릉시청(9:30 출발)과  강릉역(9:40 출발)에서 행사장 왕복 셔틀버스도 운행한다. 사전접수를 원하는 참가자는 오는 24일까지 강릉바우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사전접수 시 참가비는 1만원이며,  20인이상 단체는 8천원이다. 사전접수 참가자에 한해 도시락 및 완주메달 등 증정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중국에서 꼭 가보아야 할 10대 명산, 복건성 무이산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