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서귀포시, 붉은오름 자연휴양림 숲속 야영장 조성 완료

광객과 도민들의 여가활동 다양화와 폭넓은 산림휴양을 즐길

한미숙 | 기사입력 2018/10/17 [05:49]

서귀포시, 붉은오름 자연휴양림 숲속 야영장 조성 완료

광객과 도민들의 여가활동 다양화와 폭넓은 산림휴양을 즐길

한미숙 | 입력 : 2018/10/17 [05:49]

제주 서귀포시에서는 관광객과 도민들의 여가활동 다양화와 폭넓은 산림휴양 서비스 제공에 기여하고자 붉은오름 자연휴양림 숲속 야영장 조성 공사를 작년 9월부터 시작해 올해 10월 조성을 마무리했다. 숲속 야영장 조성사업은 총사업비 15억 원(국비 6억, 지방비 9억)을 투입해 야영 데크 19개소, 캠핑센터 1동, 트리 하우스 1동, 데크 로드 조명, 전망대 등을 갖춘 야영장을 조성했고 야영장은 내년 상반기에 시범운영을 걸쳐 하반기에 개장할 계획으로 준비하고 있다.

▲ 붉은오름 자연휴양림


숲속 야영장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산림휴양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장 후에도 지속해서 보완해 나갈 방침이다.
앞으로 숲속 야영장 운영을 위한 조례 개정과 내부 인력 보충 등의 준비 과정을 거쳐 개장 준비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숲속 야영장이 개장되면 방문객 수 증가로 수입액 증대에도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 붉은오름자연휴양림 위치  


산림휴양관리소장은 내년 하반기 숲속 야영장 개장 예정으로 더 많은 사람에게 숲의 이로움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최고의 산림휴양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방침 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중국에서 꼭 가보아야 할 10대 명산, 복건성 무이산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