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부산·울산·경남권역 협업강화 가을여행주간 캠페인 실시

고용위기 지역인 울산시와 경남도와의 협업 및 교류 강화 통해

이형찬 | 기사입력 2018/10/12 [00:05]

부산·울산·경남권역 협업강화 가을여행주간 캠페인 실시

고용위기 지역인 울산시와 경남도와의 협업 및 교류 강화 통해

이형찬 | 입력 : 2018/10/12 [00:05]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한국관광공사 부산울산지사와 함께 오는 20일부터 11월 4일까지 올가을엔 부산여행 쓰리GO를 슬로건으로 가을여행주간 국내 여행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용위기 지역인 울산시와 경남도와의 협업 및 교류 강화를 통해 부산여행뿐만 아니라 타 시도와 더불어 다 함께 성장하고 부울경 국내 여행을 활성화하고자 기획했다고 한다. 온라인 여행기획전, 부산광역투어패스, 타 시도 연계 투어 프로그램으로 가을여행주간을 운영한다.

 

 


기획전은 숙박, 레저·체험 2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며 울산·경남 상품도 구매할 수 있다. 판매 촉진을 위해 타임딜 이벤트, 할인쿠폰 발행, BC카드 할인 등을 추진하며 기획전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관람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1천명에게 부산방문을 환영하는 여행 키트 등을 제공하는데 부산역 부산시티투어안내센터와 김해공항 국내선 관광안내소에서 수령할 수 있다. 두 번째로 부산광역투어패스(이하 투어패스)는 티켓 한장으로 2일간 부산, 울산, 경남(창원, 거제등)의 대표적 관광지 약 10여 곳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패스권으로 여행예약 플랫폼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부산 시티투어


2종의 투어패스에는 부산 5개(부산시티투어버스(BUTI), 부산타워,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일루미아, 부산영화체험박물관, 트릭아이뮤지엄 부산)를 비롯해 울산, 경남지역의 인기 관광지가 포함돼 있으며 참여 시설사는 점진적으로 늘어날 예정이다. 세 번째로 타 시도 연계 투어프로그램은 평화 품은 1023 피란수도 시간여행이다. 부산과 거제지역의 피란역사 관련 관광지를 활용해 1박 2일 투어 프로그램을 10월 20∼21일, 11월 3∼4일 총 2회 운영한다.

 

▲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폭파된 대동강철교를 타고 피난하는 사람들 _ 관광공사


가을여행주간을 맞이해 에어부산과 함께 김포→부산·울산 왕복 노선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김포에서 출발해 부산으로 오는 편도노선 기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해 최저 4만1천6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결제 기간은 오는 19∼31일이며 탑승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11월 4일까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해남 땅끝마을 맴섬 일출보고 희망을 충전하세요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