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가을에 가면 더 좋은 국립공원

숲 속 작은 음악회 국립공원 사진전 등 다양한 문화행사 가득

한미숙 | 기사입력 2018/10/10 [07:10]

가을에 가면 더 좋은 국립공원

숲 속 작은 음악회 국립공원 사진전 등 다양한 문화행사 가득

한미숙 | 입력 : 2018/10/10 [07:10]

국립공원관리공단 북한산국립공원도봉사무소 국립공원 가을 주간 을 맞아 탐방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행사 및 탐방서비스를 집중 제공한다. 북한산국립공원은 가을 주간 행사는 오는 11월4일 중 진행되며 문화공연 및 홍보부스 운영, 국립공원 사진전 등 숲 속 가을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 지난해 북한산국립공원 국립공원 봄 주간 행사    


문화공연인 송추계곡 페스티벌 행사는 10월27일(토) 북한산 송추계곡 무대(경기도 양주시)에서 뮤지컬 및 환경마술 공연 그리고 홍보부스로 운영되며 가족단위 사전예약 탐방객을 대상으로 둘레길 느리게 걸어보기 프로그램을 사전신청자에 한해 특별 운영한다. 또한 10월13일(토)~10월14일(일) 주말엔 북한산도봉탐방지원센터에서 북한산의 아름다움을 담은 국립공원 사진전을 진행하며,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과 탐방문화개선 캠페인으로 진행된다.

▲ 국립공원 봄 주간 행사 만들기 체험    


북한산국립공원사무소 박기현 탐방시설과장은 가을에 가면 더 좋은 국립공원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예술 콘텐츠 및 캠페인, 홍보부스 등 대국민 참여형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준비해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송추계곡 페스티벌 및 둘레길 느리게 걸어보기 프로그램 관련 사전 예약 및 문의는 북한산도봉사무소 탐방시설과 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해남 땅끝마을 맴섬 일출보고 희망을 충전하세요
1/3
사는이야기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