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가덕도 세바지항에 트릭아트 포토존 설치

관광자원이 풍부하나 즐길 거리가 부족한 가덕도에 새로운

이형찬 | 기사입력 2018/10/03 [06:10]

가덕도 세바지항에 트릭아트 포토존 설치

관광자원이 풍부하나 즐길 거리가 부족한 가덕도에 새로운

이형찬 | 입력 : 2018/10/03 [06:10]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는 가덕도 세바지항(강서구 대항동)에 트릭아트 포토존을 최근 설치했다. 가덕도 트릭아트 포토존 조성은 관광자원이 풍부하나 즐길 거리가 부족한 가덕도에 새로운 관광콘텐츠를 제공하고 서부산 지역의 사진 명소 확대를 통한 관광객 유입 증대를 위한 것이다.

▲ 가덕도 트릭아트 포토존    


포토존은 가덕도 세바지항 방파제 벽면을 활용해 대항인공동굴의 아픈 역사, 아찔한 다리, 돌고래와 서핑, 청새치 낚시체험을 테마로 하는 4가지 작품으로 구성돼 있다. 트릭아트(trick art)는 착시현상을 이용해 감상자의 눈을 속이는 그림으로 손쉽게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수가 있어 관광객들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사는 가덕도 트릭아트 포토존 방문 활성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운영 중인 서부산 모바일 스탬프 앱과 연계해 포토존의 각 작품에 QR코드를 삽입하고 방문객들이 앱을 다운받아 방문 인증을 하면 소정의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공사는 부산지방해양수산청, 강서구청과 함께 포토존이 설치된 가덕도 세바지항 주변 환경정비와 세바지방파제 등대 도색 등 관광객 맞이를 활발히 준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해남 땅끝마을 맴섬 일출보고 희망을 충전하세요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