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제천시, 대표음식브랜드 약채락 페스티벌 개막

2018제천 한방바이오박람회 기간 중인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이소정 | 기사입력 2018/10/02 [02:10]

제천시, 대표음식브랜드 약채락 페스티벌 개막

2018제천 한방바이오박람회 기간 중인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이소정 | 입력 : 2018/10/02 [02:10]

제천시는 2018제천 한방바이오박람회 기간 중인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한방엑스포공원 내 한방생명과학관 제천몰 홍보관 내에서 약채락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제천시약채락협의회가 주관하고 제천시와 제천시농업기술센터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국제음식관광의 메카 미식도시 제천이란 슬로건 아래 다채로운 약채락 음식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 약채락 페스티벌


페스티벌에서는 시가 선정한 21곳의 약채락 업소 등 약채락 음식점 홍보와 함께 약채락 핵심테마인 전통성, 독창성, 현대성을 바탕으로 약채락 4대 약념을 개발해 약채락 메인메뉴 4종, 후식메뉴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수산, 덕산 지역 중심으로 수수조청, 수수벙거지떡 등 수수를 주제로 한 음식관광 네트워크사업장 음식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어서 행사장을 찾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제천의 대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약채락 시식행사도 동시에 열려 관람객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약채락 페스티벌을 통해 제천의 소소한 맛을 느끼며 소확행의 기쁨을 누려보길 바란다며 박람회 기간 중 약채락을 전국적으로 홍보하고 이를 제천 음식관광으로 이어나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해남 땅끝마을 맴섬 일출보고 희망을 충전하세요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