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대장경테마파크 여름이벤트 개최

8월 3일에서 5일까지 3일간 다양한 행사 열어

이형찬 | 기사입력 2018/07/31 [10:18]

합천군 대장경테마파크 여름이벤트 개최

8월 3일에서 5일까지 3일간 다양한 행사 열어

이형찬 | 입력 : 2018/07/31 [10:18]

팔만대장경과 기록문화의 역사·문화적 가치와 과학적 의의를 상설전시하고 있는 합천군 대장경테마파크에서는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2018 대장경테마파크 여름이벤트를 개최한다. 첫날인 8월 3일 오후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장경루 옆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가족음악회는 안동역에서로 유명한 가수 진성을 비롯해 초대가수 공연과 퓨전국악공연 등으로 무더운 여름밤을 더욱 뜨겁게 달군다.

▲ 합천군 대장경테마파크 여름이벤트


대장경폭포 앞에는 어린이를 위한 무료 물놀이장이 8월말까지 1개월간 운영 되며 부모들이 편히 쉴 수 있는 시원한 휴게소도 운영된다. 8월 4일과 5일 이틀간 대장경천년관 강당에서는 곡성, 추격자 등 무더위를 잊게 할 공포영화를 상영해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행사기간 내내 관람객들은 대장경테마파크 전시관과 야외 곳곳에 숨겨져 있는 황금반야심경을 찾아서 가질 수 있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합천군 대장경사업소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인사와 대장경테마파크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대장경테마파크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 광양시 광양읍 서천변에 폭염을 이겨낸 백일홍 활짝 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