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7월 특색 있고 매력적인 경기도 여름 핫 플레이스 6선 ③

신나는 예술체험 창의예술캠프 vs 쉽고 재미있는 영어숙박프로그램

김미숙 | 기사입력 2018/07/04 [08:40]

7월 특색 있고 매력적인 경기도 여름 핫 플레이스 6선 ③

신나는 예술체험 창의예술캠프 vs 쉽고 재미있는 영어숙박프로그램

김미숙 | 입력 : 2018/07/04 [08:40]

작가와 함께하는 예술 체험 프로그램 안산 경기창작센터 창의예술캠프, 대부도 바닷길을 따라가다 보면 알록달록한 건물들이 보인다. 꽤 넓은 공간에 운동장도 있으니 학교처럼 보이지만, 사실 경기문화재단이 운영하는 경기창작센터다. 미술, 음악, 건축 등 다양한 장르의 전문 작가들이 상주해서 창작과 예술 활동을 펼치는 국내 최대의 레지던스 스튜디오인 것.

▲ 경기창작센터


이곳에서는 쾌적한 환경에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문화예술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예술교육 프로그램 창의예술학교‘를 운영한다. 입주 작가들이 직접 멘토로 참여해서 어렵고 낯설게 느껴졌던 예술을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도록 안내한다. 창의예술학교의 청소년 대상 프로그램이 창의예술캠프다. 당일, 1박 2일,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캠프는 만족도 높은 인기 프로그램이다.


주요 일정으로는 창작센터 소개와 안전교육, 창의예술체험과 단체예술체험, 작가와의 만남과 강연이다. 예술체험은 주변의 소리를 채집해서 나만의 음악을 만들어보는 사운드 꼴라주, 친환경 목재로 소품을 만드는 가구&목공디자인 등 작가와 함께하는 30여 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숙소는 주로 창작스튜디오III의 원룸형 숙박시설을 이용한다. 이용시간 및 요금은 프로그램 별로 문의해야한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선감로 101-91 / 032-890-4862

 

▲ 체인지업캠퍼스  


창의적인 소통의 미래교육 파주 체인지업캠퍼스 영어숙박프로그램, 정보통신의 발달로 빠르게 변화하는 지금, 창의적인 사고와 소통이 필수적이다. 이를 위해 경기도는 영어마을을 업그레이드한 체인지업캠퍼스를 설립했다. 창의력과 비판적 사고력은 물론 의사소통능력 등 핵심 역량을 갖춘 미래인재 양성을 목표로 다양한 단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코딩의 이해와 기초에서 실습까지 체험하는 창의코딩캠프 인문학과 예술이 만나는 창의인재육성 휴마트 미래직업을 탐색해보는 알쓸신잡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기존의 영어교육은 한층 더 강화했다. 일일체험에서 방학 집중프로그램까지 다양한데, 그중 놀이를 통한 쉽고 재미있는 영어수업 숙박프로그램이 눈에 띈다.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고생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기간은 1박2일에서 4박5일까지 선택할 수 있다.


기본적인 일상용어와 생활회화 등 영어표현법을 배우는 Survival English, 다양한 주제로 대화하고 게임을 통해 단어와 표현을 배우는 Fun With English 등 프로그램들 모두 하루가 금방 지나갈 만큼 재미있다. 숙소는 성별과 학년에 따라 1실에 3~4명이 함께 사용하며 생활지도 선생님들이 상주하여 안전하게 지낼 수 있다. 이용시간 은 09:30~18:00(프로그램별 상이) 이고 입장료 무료이고 캠프교육비 별도 문의 해야한다.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얼음실로 40 / 1588-0554 / 경기관광공사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해남 땅끝마을 맴섬 일출보고 희망을 충전하세요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