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뉴욕관광청, 올해 가족여행 홍보대사 발표

홍보대사는 퍼피 구조대, 스폰지밥, 닌자 거북이

이성훈 | 기사입력 2018/06/25 [08:11]

뉴욕관광청, 올해 가족여행 홍보대사 발표

홍보대사는 퍼피 구조대, 스폰지밥, 닌자 거북이

이성훈 | 입력 : 2018/06/25 [08:11]

뉴욕관광청은 최근 증가 추세에 있는 가족 여행객들을 겨냥해 퍼피 구조대, 스폰지밥, 닌자 거북이 등 인기 만화 캐릭터 3인방을 올해 가족 홍보 대사로 선정했다. 뉴욕관광청은 미국 대표 어린이 TV네트워크인 니켈로디언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이들 캐릭터를 뉴욕 홍보대사로 선정, 다양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 캠페인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 퍼피 구조대


뉴욕을 안전한 여행지로 알릴 임무를 담당하는 퍼피 구조대는 현재 미국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1위로 선정되었다. 20년 동안 전 세계 어린이들에게 최고 인기를 구가하는 스폰지밥은 가족들이 함께 관람할 수 있도록 브로드웨이 뮤지컬로도 선보인다. 아시아에서 특히 인기 몰이 중인 닌자 거북이는 올해 새로운 외모로 변신한다. 오는 가을 니켈로디언에서 새로운 외모로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어 어린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스폰지밥


프레드 딕슨 뉴욕 관광청장은 뉴욕관광청은 2009년부터 어린이에게 친숙한 인기 캐릭터들을 공식 홍보 대사로 선정해 왔다라고 전하며, 올해는 니켈로디언의 가장 영향력 있는 캐릭터 3인방과 함께 뉴욕을 안전하고 친근한 최고의 가족 여행지로 홍보할 것 이라고 강조했다.

▲ 닌자 거북이  


한편, 뉴욕 관광청에 따르면 지난해 뉴욕을 방문한 가족단위 여행객 수는 전년대비 약 8% 증가한 1천 280만 명으로 집계됐다. 뉴욕관광청_사진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국내여행
아름다운 새만금과 함께하는 겨울 힐링여행 ②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