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고양시, 신석기로의 볍씨여행 개최

농업기술센터, 제1회 5020 고양 가와지볍씨 축제 개최

한미숙 | 기사입력 2018/06/15 [02:14]

고양시, 신석기로의 볍씨여행 개최

농업기술센터, 제1회 5020 고양 가와지볍씨 축제 개최

한미숙 | 입력 : 2018/06/15 [02:14]

고양시 농업기술센터는 오는 23일(토) 센터 내 가와지볍씨 박물관에서 제1회 5020 고양 가와지볍씨 축제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신석기로의 볍씨 여행을 주제로 한 실내·외 프로그램으로 이뤄진다. 실내에서는 가와지볍씨의 후예 가와지쌀을 이용한 쿠킹 클래스와 우리아이 이유식 클래스가 진행되며 야외 탐험 프로그램으로 볍씨 발굴 체험, 가와지와 선사유적 퀴즈풀기, 가와지볍씨 박물관 탐험로드가 준비 돼 있다.

▲ 고양 가와지볍씨 축제  


또한 볏짚으로 만든 가와지 팜 피크닉존을 조성, 가족, 연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쉼 공간이 꾸며진다. 가와지 카페존에서는 가와지쌀을 이용한 가와지밥알 아이스크림 등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신나는 가와지볍씨 버스킹 음악공연도 함께해 행사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고양시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가와지볍씨와 선사시대 유적 이야기를 통해 고양시의 역사와 정체성을 알리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며 이번 축제를 통해 가와지볍씨 박물관이 고양시 농업 역사를 간직한 박물관으로 한 발 더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내여행
해남 땅끝마을 맴섬 일출보고 희망을 충전하세요
1/3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