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로 산으로, 섬으로 계곡으로 떠나는 기차여행

산삼체험·허브나라, 울릉도·독도 섬 탐방, 해안열차 등 선정

한미숙 | 기사입력 2018/05/30 [00:01]

바다로 산으로, 섬으로 계곡으로 떠나는 기차여행

산삼체험·허브나라, 울릉도·독도 섬 탐방, 해안열차 등 선정

한미숙 | 입력 : 2018/05/30 [00:01]

코레일은 시원한 여름을 위해 자연힐링을 테마로 추천 여름 기차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여행상품은 여행사 공모를 통해 48개 상품이 접수되었으며 1차 서류심사, 2차 선호도 조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10개의 상품을 내부평가로 선정했다. 코레일은 고객들이 권역별 다양한 여행지에서 체험 및 관광할 수 있도록 강원권 3개, 충청권 2개, 전라권 2개, 경상권 3개 상품을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여행상품들은 Hello 평창 농부와 함께하는 산삼체험 & 허브나라, 천혜의 비경! 영월 동강 래프팅 기차여행, 강원도 힐링+명소+산해진미 多 즐기기, 내륙의 바다에서 여름을! 제천 에코힐링투어, 서해의 보물을 찾아 떠나는 보령 나들이, KTX GO∼군산 유람선 & 선유도 기차여행, 오감만족 쿨∼한 남도바다 푸른여행, KTX 강릉선-울릉도 & 독도 섬 탐방, KTX 여름힐링 경주.영덕.포항 신규 개통 해안열차, 사천 케이블카 & 상주 은모래비치로 전국 곳곳에서 다양한 체험과 함께 자연을 느낄 수 있다.

 

▲ 코레일 여름추천상품 BEST 10

 

 

지역 특색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된 여름 여행상품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 전국 20개 여행센터, 협력여행사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오는 6월 1일(금)부터 판매된다.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자연과 함께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여름 기차여행 상품을 준비했다며 기차여행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 광양시 광양읍 서천변에 폭염을 이겨낸 백일홍 활짝 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