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 정양레포츠공원 어린이 물놀이시설 개장

고양이, 개구리, 물고기 모형과 워터터널, 컬러볼 등으로 구성돼 있어

이소정 | 기사입력 2018/05/24 [01:01]

합천 정양레포츠공원 어린이 물놀이시설 개장

고양이, 개구리, 물고기 모형과 워터터널, 컬러볼 등으로 구성돼 있어

이소정 | 입력 : 2018/05/24 [01:01]

합천군은 2017년 12월 정양레포츠공원 활성화 사업의 하나로 정양레포츠공원 내 조성된 어린이 물놀이 시설을 지난 23일부터 개장했다. 기존 음악분수와 더불어 시원한 물줄기로 무더운 여름을 날려버릴 어린이 워터파크인 물놀이 시설은 중앙 레인볼을 중심으로 고양이, 개구리, 물고기 모형과 워터터널, 컬러볼 등으로 구성돼 있어 아이들에게 친근감을 더하며 물놀이시설 주변으로 족욕장을 설치하여 발을 헹구고 나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 합천 정양레포츠공원 어린이 물놀이시설


합천군에서는 매년 정양레포츠공원에서 옐로우 리버비치 등 여름 축제를 개최하고 있으며 캠핑족들을 위한 오토캠핑장, 샤워장, 탈의실, 화장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다. 또한 합천군은 여름 관광 성수기에 주목받는 레저스포츠인 카누를 활성화하기 위해 올해 7월 중 카누스테이션 조성사업을 준공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합천호 회양관광단지 내 어린이 물놀이장 인기를 이어갈 정양레포츠공원 어린이 물놀이 시설도 많이 찾아와 주길 바란다며 여름에 한 번은 꼭 가야 하는 여름휴양지 합천, 정양레포츠공원이 이용객 모두의 놀이터가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어린이 물놀이시설과 음악 분수의 운영시간은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30분 간격으로 운영되며 7, 8월간은 한시적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오전부터 운영한다. 단 물놀이장 운영은 악천후 및 보수·정비 등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한라산 고원지대에 자연이 만들어준 하늘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