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5월 추천 여행지로 선정된 고성 당항포관광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고성군

이성훈 | 기사입력 2018/05/15 [09:42]

관광공사 5월 추천 여행지로 선정된 고성 당항포관광지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고성군

이성훈 | 입력 : 2018/05/15 [09:42]

고성군은 당항포관광지가 한국관광공사 2018년 5월 추천 가볼 만한 곳으로 선정됐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추천 가볼 만한 곳 사업은 여행기자와 작가등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회를 통해 각 지역 관광명소를 홍보하는 사업으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고성군 당항포관광지를 선정하고 더불어 즐길 수 있는 관광명소로 상족암군립공원, 계승사, 옥천사, 장산숲 등을 추천했다.

▲ 고성당항포관광지  


당항포관광지는 공룡조형물로 가득한 공룡동산, 공룡이 살아 움직이는 듯 생생한 공룡영상을 볼 수 있는 4D·5D 입체영상관, 공룡나라 식물원 등으로 구성된 공룡 테마공간과 당항포 해전관, 거북선 체험관 등으로 구성된 이순신테마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상족암군립공원은 온 가족이 공룡을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을 하고 공룡발자국 화석을 보며 해안 길을 산책할 수 있다.


아울러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의 촬영지로 알려진 마암면 장산숲, 개천면 옥천사, 상리면 문수암, 영현면 계승사에서 고즈넉한 정취와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에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볼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고성군을 방문해 특별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익산 함라산 둘레길 따라 만나는 풍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