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좌구산휴양랜드 여름 성수기 숙박시설 사전예약 실시

중부권 최대의 휴양단지로 발돋움한 좌구산휴양랜드는 좌구산휴양림

김미숙 | 기사입력 2018/05/15 [06:10]

증평군 좌구산휴양랜드 여름 성수기 숙박시설 사전예약 실시

중부권 최대의 휴양단지로 발돋움한 좌구산휴양랜드는 좌구산휴양림

김미숙 | 입력 : 2018/05/15 [06:10]

증평군은 좌구산휴양랜드 여름성수기(7월 1일∼8월 25일)에 앞서 오는 6월 1일부터 숙박시설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 중부권 최대의 휴양단지로 발돋움한 좌구산휴양랜드는 좌구산휴양림, 율리휴양촌 등 33동의 숙박시설이 있어 하루에 300명이 숙박할 수 있다. 최근에는 율리휴양촌 숙박시설의 리모델링을 통해 각 동마다 주방이 생겨 이용객의 편의가 크게 증진됐다.

▲ 좌구산 휴양림


숙박시설 외에도 휴양랜드에는 지친 몸과 마음을 쉬어갈 수 있는 좌구산 숲 명상의 집과 전국 최대 규모(356mm)의 굴절 망원경과 VR체험장을 갖춘 천문대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휴양랜드에는 다양한 체험시설이 밀집돼 있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좌구산 천문대


5구간 약 1.2km의 길이로 짜릿한 스릴감뿐만 아니라 좌구산휴양림의 아름다운 경관도 즐길 수 있는 줄타기 체험장과 길이 82m, 폭 12m 규모로 한 번에 6명이 이용할 수 있는 썰매장도 자리 잡고 있다. 군민, 숙박시설 이용객 등이 체험시설을 이용할 경우에는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 좌구산 휴양림 줄타기


이 밖에도 휴양랜드는 아찔한 계곡 위를 50m 높이로 가로지는 총연장 230m의 명상구름다리와 총 11면의 캠핑장과 족구장, 정자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춘 오토캠핑장 등 관광객의 즐길거리가 풍부해 지난해에만 4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찾았다. 사전예약은 좌구산휴양랜드 홈페이지 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 좌구산 휴양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별 가득한 밤하늘 아래 즐기는 정남진편백숲우드랜드
쉬GO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