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괴산군 성불산산림휴양단지, 봄꽃 향연으로 상춘객 유혹

다양한 테마로 상춘객을 유혹하는 괴산 성불산산림휴양단지

박미경 | 기사입력 2018/05/11 [01:19]

괴산군 성불산산림휴양단지, 봄꽃 향연으로 상춘객 유혹

다양한 테마로 상춘객을 유혹하는 괴산 성불산산림휴양단지

박미경 | 입력 : 2018/05/11 [01:19]

신록의 계절 충북 괴산군 괴산읍에 있는 대한민국 대표 힐링 1번지 성불산산림휴양단지가 다양한 테마의 아름다운 봄꽃으로 옷을 갈아입었다. 괴산군은 휴양단지 내 자연휴양림 및 생태공원 일원에 다양한 종류의 야생화로 이뤄진 봄꽃 단지를 조성하고 등산객과 상춘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우선 휴양단지 진입로와 입구 매표소에 식재된 알록달록 피튜니아로 만든 HAPPY ♡ 괴산 로고가 방문객들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다.

▲ 성불산산림휴양단지


또한 자연휴양림에는 영롱한 보랏빛의 꽃잔디와 빨간색 영산홍이 만개했으며 생태공원으로 이어지는 길목 곳곳마다 빨간색, 노란색, 보라색, 하얀색의 팬지꽃과 튤립이 형형색색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와 함께 생태공원 내 연인의 길에는 길 양쪽에 늘어선 메타세쿼이아 나무 아래 줄지어 자리잡은 튤립을 비롯한 피튜니아, 매리골드, 팬지 등 다양한 꽃들이 봄의 향연을 펼치고 있어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포토존으로 각광받고 있다.

▲ 성불산산림휴양단지, 봄꽃 향연


성불산산림휴양단지에는 싱그러움을 선사하는 봄꽃 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함께 참여해 만들기체험, 생태체험 등을 하며 숲의 소중함을 느껴볼 수 있는 생태체험관도 운영되고 있다. 특히 전문 숲 해설가가 친근하고 재미있는 숲 해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여행
중국에서 꼭 가보아야 할 10대 명산, 복건성 무이산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