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호텔리어 를 위한 국내 첫 네트워킹 파티가 열린다

호텔리어를 위한 대규모 네트워킹 행사인 호텔리어 호텔리업

이성훈 | 기사입력 2018/05/08 [19:18]

호텔리어 를 위한 국내 첫 네트워킹 파티가 열린다

호텔리어를 위한 대규모 네트워킹 행사인 호텔리어 호텔리업

이성훈 | 입력 : 2018/05/08 [19:18]

호텔리어를 위한 대규모 네트워킹 행사인 호텔리어 호텔리업 오는 5월 17일 목요일 저녁7시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에서 열린다. 호텔리어와 스타트업이 협업해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의미가 깊다. 호텔리어는 물론, 예비호텔리어와 호텔산업 관계자를 위한 500명 이상 규모의 네트워킹 파티다.

 

 

호텔리어를 비롯해 호텔산업 관계자 및 스타트업 대표, 호텔관련 학과 대학교수 등이 모여 이번 행사의 호스트로 동참한다. 전에 없던 독특한 컨셉트의 이벤트 프로그램을 통해 호텔리어 등 업계 관계자들이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교류의 장을 만든다고 한다.

 

 

또한 아코르앰배서더코리아 권대욱 사장의 축사와 함께 금번 행사는 서울드래곤시티, 타이토스, 구스아일랜드, 레드타이, 비엔디코리아, 원더스, 플렉스파워, 필코리아, 한성프라임건설, 호텔앤레스토랑매거진 등 30여개의 다양한 기업이 후원사로 나설 예정이며, 후원사 문의는 호텔리업 후원기업 채팅룸 (https://open.kakao.com/me/hotelier_sponsership)으로 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마음이 뭉클해지는 평화 역사여행, 강화평화전망대
광고